일상의 소소한 정보

돈이 되는 유캔두 앱 활용법~~ 본문

돈을 벌어 볼까요?

돈이 되는 유캔두 앱 활용법~~

래가 2020. 10. 18. 16:56

요즘 코로나19로 모두가 집콕하고 있죠^^
시간은 많고 통장잔고는 비어가고...
꼭 돈이 목적이 아니더라도
무언가 할일이 있다는것은 어쩜
하루를 시작하는데 힘이 되는 일일수도 있습니다.

저 역시 아침에 아이들도 학교에 등교하지 않으면
침대에서 일어나기가 힘들 때도 있는데
요즘은 해야하는 두잇이 있어서
기대에 찬 마음으로 일어나게 되네요.


야나두프로그램에서 만든 첼린지 앱이에요.
처음에는 저도 야나두를 하다가 알게 되었는데
요즘은 점점 재미를 붙히고 있는데
그 이유중의 하나가 약간의 포인트같은
상품이 따라온다는 거죠.


함께 할수있는데 챌리지 두잇을 만들어서 함께
달성하면 지원금을 주는 시스템입니다.
물론 큰돈은 아니지만
소소한 재미와 자기만의 만족이 있어요.
그리고 주변의 지인과 가족과 함께 할 수 있어요.
서로 확인과 격려도 함께하면서 말이죠.




본인이 스스로 두잇을 만들어도 되고
이미 생성되어 있는 두잇에 참여 하셔도 됩니다.
기간도 하루에서 한달까지 다양하고,
주제도 무척이나 다양합니다.
예를 들면
공부하는 사진, 하늘 사진
하루 1리터 물마시기, 기상시 시계확인인증샷 올리기등등
정말 일상 생활의 모든 부분이
다 가능한 두잇입니다.



저는 정확하게 딱 10 월 1일에 시작을 했어요.
추석이라서 보름달 인증부터 시작했어요.
그리고 다양한 두잇을 진행 해습니다.
아무래도 야나두 계열이다보니깐
야나두를 통해 영어공부하는 두잇은
성공지원금도 조금 높게 측정되어서
전 18일정도 되었는데 벌써 저만큼 되었네요.
사용은 어떻게 하는지 보시죠.



아직 많은 사용처가 있는거는 아니에요.
그러나 없는거 보다는 나으니깐.
저는 다음주까지 하는 두잇에 성공하면
30,000정도는 가능할 것 같아요.
그럼 신세계상품권 교환해서 장볼때 쓰려구요.
비록 큰돈은 아니지만
그래도 큰 노력없이 이정도면 저는 상당히 만족해요.
제가 그리 배포가 크지 못해서리 ...

약간의 귀찮음의 인증샷으로
잔 괜찮은것 같네요.
그리고 덕분에 책도 좀 읽고,
하늘도 한번 보게 되는것 같아서 만족합니다.


'돈을 벌어 볼까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웹테크의 시작~~페이코인  (3) 2021.04.03
THECNC 란  (0) 2020.09.21
Comments